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 신용불량자, 공동명의 차량도 가능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와 어디서 받는지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연체자인 분들이 본인명의의 차량이 아닌 공동명의의 차량을 가지고도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신용불량자(신불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서도 같이 정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자동차담보대출 대부 –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대출

본인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 또는 공동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9등급, 10등급인 분들 뿐만 아니라 파산자, 신용회복 신청자 분들께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200만원에서 1억원까지 신청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20% 입니다. 1년이 아닌 한달로 따지면 연 0.6%~1.6% 이내로 대출금리가 적용됩니다. 참고로 대출금리는 개인의 신용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1년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을 하실 때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 입니다.(추가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음)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 받을 수 있는 곳(오케이엔캐시) 대출대상, 한도, 금리, 수수료, 대출지역, 기간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 –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가지고 있던 분들만 신청하실 수 있는 차량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연 2.9%~17.9% 금리로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대 48개월이고, 원리금균등분할로 상환하시면 되는 상품입니다.

정상적으로 이자 및 원금을 상환하신 경우에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근저당 설정 및 해지 비용 등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 시 모바일이나 PC로 신청하신다면 전화로 신청할 때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대출 대부업 –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한 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 만 59세 이하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대학생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상품은 대출금리가 연 15.9%~19.9% 이내로 적용되며, 이자를 연체하실 경우엔 3%의 연체이자가 추가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 또는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한도는 개인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기 때문에 직접 문의를 해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본인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고, 7년식 이하의 차량을 소유하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차량 담보대출 입니다.

연 4.75%~19.9% 금리로 50만원에서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고,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ARS 등으로 하실 수 있고, 무서류로 이용하실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던차 그대로 대출 –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애드론 차량담보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7천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금리를 기준으로 연 7.5%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근저당 설정비용은 스마트저축은행 측에서 부담하고, 해지비용은 본인이 부담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하실 수 있고, 중도에 대출을 상환하시면 중도상환수수료가 최대 2%까지 발생합니다.

그러니 중도에 상환하지 않게 대출계획을 잘 짜셔야 합니다.

대출 신청조건은 만 19세 이상이고, 본인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영업용 차량은 대출 불가)

연체자 자동차담보대출 – 오케이론

오케이론 차량담보대출 한도는 현재 소유한 차량의 시세에 따라 달라집니다.

본인이 소유한 차량 중고차 시세의 최대 95%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최소 300만원부터 대출 가능)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차량 소유자일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오케이론 대출은 신규대출 뿐만 아니라 대환대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 차량 담보대출

예가람저축은행의 예스카 자동차담보대출 한도는 최대 7천만원 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3%~18%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중도에 상환하실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1% 발생합니다.(3년 이내에 상환할 경우 수수료 발생)

대출 자격조건은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의 자동차 소유자,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일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연체자 공동명의 차량(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오케이엔캐시 –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

공동명의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은 오케이엔캐시의 차량 담보대출 입니다.

중고차 시세의 최대 90% 이상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낮은 9등급, 10등급 저신용자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파산자나 신용회복 신청자 분들은 대출이 어려운데 해당 상품은 이러한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담보대출이 가능하고, 연 20%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수수료는 이자 외에는 추가로 발생하지 않습니다.(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등)

3. 신용불량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신용불량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 현대캐피탈 차량 담보대출

신불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차량 담보대출은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300만원에서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대출금리는 연 2.9%~17.9% 입니다.

단, 본인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분들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5천만원을 48개월 동안 10%금리로 대출 받는다면 월 상환금액은 1,268,129원 입니다. 원리금균등상환이기 때문에 이자와 원금을 함께 상환해야 하기에 월 상환금액이 제법 높습니다.

4. 자동차 담보대출 후기

자동차 담보대출 후기 – 담보대출이 신용대출보다 쉬운 이유

자동차 담보대출은 일반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비교적 이용하기 쉽습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라는 담보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신용대출은 내 소득, 부채, 신용등급 등을 고려해 해주는 대출이지만 자동차 담보대출은 차량을 담보로 잡고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신용대출 보다는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진입장벽이 있다면 자동차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겠죠.

대출한도도 차량가액에 따라 다르지만 높은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가격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대출이 필요한 분들 중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자동차 담보대출도 돈을 빌릴 수 있는 한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담보대출에 따라 공동명의의 차량도 대출해주는 곳들이 있으니 이 부분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이 출고한지 13년 이내여야 하고, 공동명의 차량일 경우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고, 대출기간은 최대 48개월까지 설정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근저당 설정 및 해지 비용 모두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신청도 간편합니다.

현대캐피탈 앱이나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본인인증과 한도조회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정보를 입력한 후 약관동의를 하신다면 바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하실 때 필요한 서류 및 준비물은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결제 계좌번호 입니다.

월 납입금 계산기로 홈페이지에 있기 때문에 내가 매달 납입해야 하는 금액이 얼마인지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이란 무엇일까?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이란 타던 차를 그대로 타면서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을 뜻 합니다.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어떤 대출상품의 경우는 차량을 입고해야지 대출을 해줍니다.

하지만 만약 차량을 출근이나 장사 등으로 인해 매일 타야하는 상황이라면 이런 대출은 이용할 수 없을 겁니다.

그럴 때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같은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6. p2p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연체대출금이 있는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p2p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을 받을 수 없다면 p2p 대출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무리한 대출은 여러분들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니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정리해보겠습니다.

렌딧 p2p 대출

렌딧 p2p 대출을 이용하시면 2금융권 대출에 비해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상품에 따라 다름)

그리고 계약기간 내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셔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방문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부터 지급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 만약 렌딧에서 신용대출을 받는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연 4.5%(최저금리)로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의 신용 등에 따라 한도와 금리는 달라집니다. 자신의 한도와 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렌딧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8퍼센트 p2p 대출

8퍼센트 p2p 대출은 모든 대출을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24시간 아무때나 신청이 가능하고, 당일 대출승인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프리랜서 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기대출이 있는 분들도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4대보험에 가입한 직장인의 경우 공동인증서를 통해 온라인으로 즉시 서류 제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 받기가 굉장히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8퍼센트 신용대출 한도는 5천만원이고, 금리는 연 4.6%~20% 사이로 정해집니다.

대출기간은 6개월~12개월 사이로 설정하실 수 있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이나 혼합상환 방식으로 선택해 이용 가능합니다.

7. 자동차담보대출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줄까?

자동차담보대출 받으면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다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하실 경우 신용등급은 하락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부채가 증가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는 신용대출도 마찬가지 입니다.

모든 대출은 이용할 경우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금을 잘 상환한다면 다시 신용등급이 상승하니 이 부분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8. 결론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연체자 분들 또는 신불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들이 제법 있습니다. 담보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들을 잘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