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대출 후기에 대한 모든 것(러시앤캐시, 리드코프, 태강대부 등)

대부업체 대출 후기와 가장 괜찮은 대부업체 대출 찾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3금융 대출이라고도 불리는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내용은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1. 대부업체 대출 후기 총정리

러시앤캐시 대부업체 대출 후기

대출한도가 3천만원까지 나온다

러시앤캐시 신규대출을 이용하면 대출한도가 3천만원까지 나옵니다.

보통의 대부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 분들, 소득이 낮은 저소득자 분들, 직업이 없는 무직자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1금융이나 2금융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 대부업체입니다.

다른 금융기관에서는 대출을 안해주는데 러시앤캐시에서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게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사람에게 최대 한도까지 대출을 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게 장점이라고 볼 수는 있지만 어떻게보면 또 단점입니다.

왜냐하면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입니다.

대부업체 대출 특성상 대출금리가 높게 책정됩니다. 연 20% 이내로 책정된다고는 하지만 다른 금융기관보다 고금리대출이기 때문에 이자가 크게 부담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대부업체에서 받으실 분들이라면 이자를 넉넉하게 상환할 수 있는지 반드시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대출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면 별다른 조건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도 따로 없고, 대출금 상환도 자유롭게 하시거나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대출기간도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서류는 대출계약서와 소득증빙서류만 있으면 되니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대부업체 대출 후기

리드코프 대부업체 대출 후기

무직자, 아르바이트생, 일용직 근로자, 주부도 대출 가능하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무직자, 아르바이트생, 일용직 근로자, 주부, 개인사업자, 군인, 공무원, 전문직, 직장인, 계약직 근로자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도 100만원에서 3천만원까지 나오기 때문에 한도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이렇게 말한다고 “연 3%, 5%도 될 수 있겠지?”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대부업체 대출은 고금리대출로 받는다고 기본적으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자를 연체할 경우엔 약정이자율에 3%가 더해져 연체금리가 적용됩니다. 다만 연체금리가 연 20%를 초과할 수는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고, 상환방법은 자유상환이나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대출 관련 수수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리드코프 신용대출을 한번 고려해볼 수는 있지만 그만큼 위험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하셔야 합니다.

대출이 다른 곳보다 잘되는만큼 금리도 높기 때문에 이자를 상환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본인의 소득에서 이자를 충분히 상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고, 근래에 목돈이 들어갈 일이 없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타이트하게 계획하시면 안됩니다.

태강대부 대출 후기

태강대부에는 다양한 대출상품들이 많다

태강대부에는 여러가지 상품들이 많습니다.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여성대출, 주부대출, 전문직대출, 공무원대출, 대기업대출, 사회초년생 대출 등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이렇게 대출상품들이 나눠져있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좋습니다.

또한 대출상품마다 신청조건, 대출한도 등과 같은 내용들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좋다고 봅니다.

하지만 여기도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높아 위험합니다.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할 분들은 어느정도 리스크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만큼 이자 부담이 크기 때문입니다. 특히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더 크게 느껴지실 겁니다.

그래서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면 아무리 돈이 급하게 필요하더라도 대출은 안받는게 좋습니다. 지금 당장의 불은 끌 수 있을지 몰라도 다음달이 되면 더 큰 불이 되서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대부업체 대출은 안받는게 좋다고 생각하지만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신중하게 고민하신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태강대부에서는 추가대출, 재대출도 가능하다

태강대부에서는 추가대출, 재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서류없이 무서류로 기존 고객들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한도도 최대 2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기간은 5년 입니다.

만기일시상환이나 슬라이드상환 방식으로 대출금을 상환하시면 됩니다.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모두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약 추가대출이나 재대출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태강대부에서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안전대부 대출 후기

전화 한통이면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준다

안전대부에서 신규대출을 받으실 분들은 어떤 상품을 이용해야 되는지 모르실 겁니다.

왜냐하면 홈페이지를 보더라도 자세한 상품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전대부는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1588-2961로 전화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상담을 해줍니다. 그리고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추천해줍니다.

그리고 대출신청을 하시면 바로 심사가 들어갑니다. 대출승인이 나면 계약서를 작성하고 대출금을 송금 받습니다.

안전대부는 이런 절차를 통해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전화를 통해 대출을 받는게 더 편하실 겁니다.

다만 편한건 편한거고 여기도 대부업체라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자를 갚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는 겁니다.

그러니 절대로 무리한 대출은 받지 마시고, 정말 급한게 아니라면 대부업체 대출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어드벤스대부 대출 후기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인 분 또는 파산면책 받은 분도 대출이 가능하다

어드벤스대부에서는 개인회생, 신용회복 진행중인 분 또는 파산면책 받은 분들도 신규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만 되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대학생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나오지만 채무나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순 없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되고, 상환방법은 자유상환 방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5년입니다. 대출을 받고 1년 이내에 조기상환 하실 경우엔 조기상환수수료가 조기상환 원금의 2%까지 발생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미만으로 적용됩니다. 대부업체 대출이니 금리가 높게 책정된다는 점은 반드시 알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대출 못갚으면 후기

대부업체 대출 못갚으면 어떻게 될까?

대부업체 대출을 받고 못갚으면 어떻게 될까요?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고 갚지 못하면 상환 당일부터 지속적으로 대부업체에서 독촉전화가 옵니다.(독촉전화를 안받으면 집으로 찾아가는 경우가 있으니 받는게 좋음)

아무튼 이렇게 전화가 온다면 무조건 통화내용을 녹음하시고, 불법추심에 관한 정보를 숙지해놓고 대응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금을 갚은건지 회생이나 파산, 회복을 통해 새롭게 시작할건지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일단 불법추심이 무엇인지 부터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은행이나 일부 2금융권의 추심은 독촉이 아닌 법적인 수단을 동원해서 합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는 이런 절차를 하기 전에 강하게 압박을 먼저 합니다.

그러니 대부업체가 하는 압박이 불법추심에 해당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고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불법추심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채권추심자의 신분을 밝히지 않고 추심하는 경우
  • 채무자의 신체나 재산 등에 피해를 주는 경우
  • 폭언이나 폭행을 하는 경우
  • 허가 없이 주거지에 들어오는 경우
  • 가족이나 지인을 포함하여 타인에게 채권에 대해서 발설하는 경우
  • 오후 9시부터 오전 8시 사이에 방문하는 경우
  • 3인 이상 방문하는 경우
  • 법적절차의 진행사실을 거짓으로 안내하는 경우
  • 금전을 차용하여 변제자금 마련을 강요하는 경우

위와 같은 방법으로 불법추심을 한다면 금융감독원이나 경찰서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전화번호는 1332이고, 경찰서는 112에 전화해 신고하시면 됩니다.

대부업체 대출 신용등급 하락 후기

대부업체 대출 이용하면 신용등급 하락할까?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시면 개인의 신용등급 하락에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으실 분들은 이걸 고려하셔야 합니다. 근데 1금융이나 2금융 대출도 똑같습니다. 대출을 받으면 부채비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하락합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는 더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니 이용에 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후기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받아도 되는걸까?

무직자 분들이 1금융이나 2금융에서 대출한도가 별로 나오지 않아 대부업체를 찾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 분들은 소득이 없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대부업체 대출은 안받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대부업체는 고금리 대출이기 때문에 이자가 많이 발생합니다.

그러니 현금흐름이 원활하지 않는 무직자 분들이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으면 굉장히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안받는걸 추천드립니다.

대출 받을 때 대부업체 대출 후기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

대부업체의 대출 후기를 보면 그 업체의 서비스와 대출 조건, 대출 이자율 등에 대한 경험을 정리해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후기들은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 포털사이트 등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업체의 대출 후기를 보면, 대출 신청 절차, 대출 한도, 대출 이자율, 상환 방법 등에 관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대출 후기는 개인적인 경험에 기반하여 작성되기 때문에, 모든 후기가 나에게도 적용된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따라서 여러 후기들을 비교하고 분석하여 신뢰성 있는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 후기를 보면서 중요한 것은 그 후기가 작성된 시점입니다. 대부분의 대출 업체는 조건이나 이자율 등을 변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직접 업체에 문의해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경우에는, 여러 대출 업체를 비교하고, 대출 후기를 참고하며, 신뢰성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출을 선택하시는게 가장 후기를 잘 활용하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실제 후기

대부업체 대출을 받고 후회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 것 입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대부업체 대출을 받고 있고,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고 주변에 말하는 사람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대부업체 대출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ㄴ디ㅏ.

특히 요즘같이 SNS를 통해 막대한 정보들이 쏟아지는 시기에는 더더욱 위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SNS를 통해 대부업체 대출을 쉽게 해준다 또는 원하는 금액만큼 맞춰준다 등과 같이 달콤한 말로 유혹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페이스북 광고 등을 통해 대부업체 대출을 받고 뼈저리게 후회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자도 비싸고, 수수료 먼저 선입금하라고 하고 돌려주지 않는 이상한 업체 등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무리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더라도 대부업체는 특성상 대출금리가 높아 이자 비용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현금흐름이 좋은 분들이더라도 대출원금이 커지면 부담이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정말 급박할정도로 급전이 필요한게 아니라면 대부업체 대출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2. 가장 괜찮은 대부업체 대출 찾기

가장 괜찮은 대부업체 대출을 찾고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괜찮은 대부업체 대출을 찾으시려면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일단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찾으시면 됩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찾으셨으면 그 중에서 규모가 큰 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소규모 업체보다는 꼭 규모가 큰 곳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네이버에 대부업체를 쳤을 때 광고를 하고있는 업체들이 있을 겁니다.

네이버 포털 광고를 하는 업체는 모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기 때문에 여기서 업체를 고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물론 이 중에서도 규모가 큰 곳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광고비를 많이 쓴다는 것은 그래도 탄탄한 업체까지는 아니여도 광고비를 못쓰는 업체보다는 나을 수 있지만 이것도 너무 맹신하진 마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정리하자면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 중 규모가 큰 곳을 알아보시는게 가장 좋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결론

오늘은 대부업체 대출 후기, 좋은 대부업체 대출 찾는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반드시 오늘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