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고객센터 및 콜센터 전화번호, 자격조건, 한도

하나 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자격조건, 대출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 등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상담 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햇살론 대출 외에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원큐이지론)과 주택담보대출(행복설계 임대아파트론)에 대해서도 같이 정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나 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하나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 직장인대출 상품은 다음 조건을 만족하시는 분들만 이용 가능합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면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분
  • 연소득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이면서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 등급이 6~10등급 사이인 분들,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분들

2. 하나 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

햇살론 대출 한도는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을 합하여 최대 3천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6.5%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 사이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 저축은행 햇살론 대출대상, 한도, 금리, 기간, 우대금리, 우대금리 대상자

3. 하나 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및 유의사항

햇살론은 저신용자 혹은 저소득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민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그래서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안좋은 분들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통 저신용자이거나 저소득자 분들이 대출을 하려면 아예 못하거나 고금리대출을 이용해야 하는데 햇살론 대출을 활용하면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해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햇살론도 개인에 따라 대출한도와 금리가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신비적격자, 외국인, 신용관리대상자 등은 대출이 제한된다고 하니 이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4. 하나 저축은행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

하나 저축은행 대표 전화번호(손님 케어센터)는 1899-1122 입니다.

그리고 하나 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전용상담 센터 전화번호는 1600-9888 입니다.

대출과 관련된 문의를 하실거라면 신용대출 전용상담 센터로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5. 하나 저축은행 신용대출 및 부동산담보대출

원큐이지론

원큐이지론은 하나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500만원이고, 대출금리는 연 13.5%~18.5%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최대 4회까지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 상환은 만기일시상환으로 가능한 상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복설계 임대아파트론

행복설계 임대아파트론 담보대출 상품은 임대아파트에 거주하는 임차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3.23%~5.53%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2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대출금 상환은 만기일시상환으로 가능한 상품입니다.

6. 결론

오늘은 하나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 대출, 원큐이지론 신용대출, 행복설계 임대아파트론 담보대출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