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총정리(A to Z) – 절대 몰라선 안되는 내용임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대출이 어려워 가개통, 폰테크, 휴대폰 개통 대출, 휴대폰 내구제 대출 등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반드시 보셔야할 내용입니다.

도대체 이것들이 왜 위험한지 자세히 정리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1.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하고 구입한 기기를 바로 중고 가격에 판매하여 현금을 융통하는 것을 뜻 합니다.

2. 가개통 대출, 폰테크, 휴대폰 개통대출, 휴대폰 내구제 무슨 차이가 있는걸까?

가개통 대출, 폰테크 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휴대폰 내구제 모두 비슷한 것입니다.

모두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자에게 중고 가격에 판매해 급전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3.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총정리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범죄에 악용될 수 있다.

급전이 필요한 분들 중 일반 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되 휴대폰 개통 대출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정말 위험한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내 명의로 개통한 휴대폰을 대출업자에게 판매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내 명의 휴대폰이 범죄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되면 본인도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보이스피싱이나 대포폰 같은데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절대로 휴대폰 개통 대출 같은건 하시면 안됩니다.

하고나서 무조건 후회합니다. 지금은 돈이 급해 눈에 보이는게 없을진 몰라도 나중에 100% 후회할 행동이니 안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불법이다.

내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을 다른사람에게 양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법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렇게 양도한 휴대폰이 범죄에 사용되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불법이고, 범죄에 악용될 우려가 큰기 때문에 아무리 돈이 급해도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 말고도 급전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들은 충분히 많이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 – 수수료가 비싸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수수료도 비쌉니다. 그리고 보통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하면 지원금을 받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개통 대출을 이용할 경우엔 지원금도 업체 측에서 가져가는거라 무조건 손해보고 시작하는 겁니다.

또한 해당 휴대폰에 발생하는 통신요금, 소액결제 비용 등도 모두 본인이 내야합니다.

이런 악조건인데 이용하실건가요?

너무나도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고 시작하고, 불법이고, 범죄에 악용될 수 있는게 휴대폰 개통 대출입니다. 그러니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4. 휴대폰 개통 대출 절대로 하면 안되는 이유

휴대폰 개통 대출은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불법이고, 범죄에 악용될 우려가 있고, 수수료도 비쌉니다.

이 밖에도 여러가지 단점들이 있지만 위의 3가지 단점이 워낙 크기 때문에 이것만 보더라도 이용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무리 급전이 필요해도 휴대폰 개통 대출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정말 돈이 필요한 분들은 제가 위에서 링크걸어드린 포스팅(급전 필요할때 해결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급전 마련하는 방법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겁니다.

5. 결론

오늘은 휴대폰 개통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