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등급 소액대출 가능한 곳 : 무직자, 연체자 가능

10등급 소액대출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직업이 없는 무직자, 저소득 및 무소득자, 연체자도 신청 가능한 대출상품 입니다. 단 연체자일 경우에는 대출 거절(부결)이 날 수 있다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등급 소액대출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1. 10등급 소액대출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무소득자도 신청 가능한 대출 입니다. 그리고 대출심사를 할 때 신용등급을 가지고 하지 않고, 통신등급을 통해 심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정확히 설명을 드리자면 나이가 만 19세 이상이고,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개인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은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산출할 수 있으며 만약 스마트폰이 없어 통신등급을 산출할 수 없더라도 농협의 중금리모형을 통해 심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현재 핸드폰을 소유하지 않은 분들이라도 대출승인이 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농협의 요구불 계좌를 소유하신 분들과 전자금융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10등급 소액대출도 가능한대 신청할 때 제출할 서류도 없습니다.

NH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10등급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이것도 놀라운데 대출을 신청할 때 제출해야 될 서류들이 없다는게 더욱 놀랍습니다.

아무리 소액대출이여도 일반적으로 준비서류들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올원 비상금대출은 대출을 받을 때 필요한 서류들이 없다는게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소 복잡한 대출절차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3. 10등급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올원 비상금대출의 최저금리는 연 2.73% 입니다.

보통 신용등급이 낮으면 대출을 받기 어렵고, 받더라도 대출금리가 높습니다. 하지만 올원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최저 2.73%에서 최고 4.03% 입니다.

대출이 승인나봐야 알겠지만 최고금리만 보더라도 굉장히 낮은 금리 입니다. 물론 이것보다 더 낮은 대출상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금리가 낮은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출한도는 50~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상환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 가능합니다.

추가로 대출을 받을 때 고객이 부담 해야되는 비용 및 수수료는 없습니다.

참고

4. 결론

10등급 소액대출을 찾는 분들은 오늘 정리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10등급 이신 분들도 대출신청이 가능하십니다. 게다가 금리도 저금리이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유용하실 겁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