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소액대출 총정리, 대학생 및 무직자도 가능

3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갑자기 현금 30만원, 50만원처럼 소액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때 대학생이나 무직자도 까다롭지 않게 대출이 가능한 곳들이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대출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고계시면 편리하실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정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3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께 적합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신청을 하려면 몇가지 조건이 필요하지만 그렇게 복잡하지 않고, 금리도 일반 소액 대출상품에 비해 저금리 입니다.

직업이나 소득과 무관하게 신용등급이 1~8등급 이내이면서 과한 대출이나 연체, 사기 등의 기록이 없으면 웬만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3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대출한도는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30만원이 필요한 분들은 50만원짜리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받은 후 30만원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을 원하면 만기 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출금리는 3.191%~13.648% 입니다.

일반 소액대출에 비해 금리가 대체로 낮습니다.

2. 대학생이면서 3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을 찾고 있다면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을 이용하자.

현재 대학생이라면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학기당 150만원의 생활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30만원정도의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대출일 수 있습니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 만 55세 이하일 경우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도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대출이기 때문에 저금리 입니다.

생활비대출 금리는 연 2%정도 되고, 변동금리로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등록금으로 내야 하는 금액 또는 학기당 1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재 대학생이 아닌 예비 입학자(대학등록 예정자)도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3. 30만원 대출이 가능한 소액대출 어플 써주세요.

“써주세요”라는 소액대출 어플은 대부업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플 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모바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자체 내부 신용평가 시스템을 통해 대출 가능여부를 평가한다고 합니다.

4. 티뱅 어플을 이용하면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티뱅 어플은 티뱅소셜대부에서 만든 대출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모두 이용하실 수 있으며,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30만원정도의 소액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티뱅이 한가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5. 머니비앤비

머니비앤비는 3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대출금 상환기간이 짧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돈을 쓰고 갚을 수 있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금을 연체한 기록이나 과다한 대출이 있지 않은 이상 대부분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참고

6. 결론

30만원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대학생이나 무직자들도 이용 가능한 곳들이고,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소액대출이여도 금리가 높으면 큰 부담이 될 수 있으니 꼭 신청하시기 전에 이자를 갚을 수 있을지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