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소액 결제 대출에 대한 모든 것 총정리 – 소액결제 현금화 전 필독

핸드폰 소액 결제 대출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대출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무조건 알아야 하는 내용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소액 결제 대출에 대한 모든 것

1. 핸드폰 소액 결제 대출이란 무엇일까?

휴대폰 소액결제 대출이란 소액결제를 한 후 이를 되팔아 현금화 하는 것을 뜻 합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것은 대부분 아실겁니다.

이 소액결제를 통해 상품권이나 게임머니 또는 아이템 등을 구매하는 것 입니다. 이 때 다시 되팔 수 있는 것을 구매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소액결제로 구매한 것을 다시 매입을 하는 분들에게 판매해 현금화 하는 것 입니다.

예를들어 A라는 게임의 아이템을 소액결제로 구매한 후 이를 되팔아 현금화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소액결제는 다음달 핸드폰 요금에 비용이 합산되어 나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아이템을 되팔아 현금화 하면 빠르게 돈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핸드폰 소액 결제 대출 방법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핸드폰 소액결제를 통해 돈을 마련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대출의 경우 복잡한 서류를 준비해야 하고, 신경쓸게 많아 소액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활용하고 있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는 상품권이나 게임머니 또는 게임 아이템 등을 구매한 후 다시 되팝니다.

이렇게 하시면 소액결제를 한 비용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달 핸드폰 요금에 소액결제를 한 비용은 청구되오니 이 부분은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미래의 돈을 잠시 땡겨서 쓴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출 급전 필요할 때 나름 유용한 방법인 이유

급전이 필요한데 대출 받기는 번거로운 경우 또는 대출이 잘 안나오는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엔 소액이 필요할 때 소액대출보다는 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대출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편리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심사도 받고 서류도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요즘 소액대출은 무서류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심적 부담이 아무래도 대출보다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조금은 가볍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50만원이 필요하다면 소액결제로 50만원을 결제합니다. 이 때 결제하는 대상은 게임 아이템 및 머니가 될 수도 있고, 문화상품권이나 기프티콘 같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수요가 많아 빨리 되팔 수 있는 것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빨리 현금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 가능한 상품과 핸드폰 소액결제 대출 중 어떤게 나을까?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 가능한 상품 vs 핸드폰 소액결제 대출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 가능한 1금융권 소액대출과 핸드폰 소액결제 대출 중 어떤게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둘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사실 선택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 가능한 상품은 게임머니나 아이템을 구매해 되파는 행위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간편합니다.

하지만 대출신청을 하고, 심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이자가 발생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대출은 아이템을 산 후 되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대출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구매한 아이템이 빨리 안팔린다면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단점들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어떤걸 더 선호하는지에 따라 선택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개통 대출 이용해도 될까?

휴대폰 소액결제를 알아보다보면 많은 분들이 휴대폰 개통 대출에 대해서도 많이 질문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내구제 대출 또는 폰테크라고도 불립니다.

쉽게말해 스마트폰을 신규로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중고가격에 판매해 현금을 마련하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건 여러분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고, 범죄에 악용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아무리 급전이 필요하더라도 휴대폰 개통 대출 같은건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5. 50만원 소액대출 필요할 때 핸드폰 소액결제로 대체해도 괜찮을까?

요즘엔 소액대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액대출을 이용하셔도 되고,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건 개인의 선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의 경우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서류도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말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자체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통해 대출을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50만원 정도면 물건이나 아이템 또는 문화상품권 등을 사서 다시 현금화하기엔 그렇게 큰 돈이 아니라 생각보다 어렵지 않을 겁니다.

그러니 50만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개인의 성향에 맞춰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6. 결론

오늘은 핸드폰 소액결제 대출에 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로 100만원 정도의 급전을 마련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정리해봤는데요.

제가 정리한 내용들을 참고하시면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 이해하시기 쉬우실 겁니다. 그러니 이용 하시기 전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